관련종목▶
KT-슈피겐코리아 전략적 제휴
KT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판매
휴대폰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프리미엄 액세서리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파이낸셜뉴스] KT가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회사 '슈피겐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자사 모바일 고객 대상 프리미엄 액세서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KT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판매
휴대폰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프리미엄 액세서리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KT는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KT 고객 전용 액세서리 할인 사이트 '슈크림(슈피겐 KT 드림)'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이 KT 휴대폰을 개통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KT 고객 전용 슈크림의 URL과 접속번호가 전송된다. 고객은 전송된 URL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케이스 △필름 및 충전기 △생활용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슈크림 프로그램 대상 고객은 △갤럭시S22 시리즈 △갤럭시Z플립3 △갤럭시S21 △아이폰13 시리즈 △아이폰SE3 등 단말기를 개통한 고객이다. KT는 추후 이용 가능한 단말 라인업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KT는 슈크림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모바일 구매 시 제공되는 사은품 구매에 대한 대리점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통해 KT 파트너인 대리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그동안 휴대폰 구매 시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데 일조하기 위해 슈크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슈피겐코리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K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