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리 이혼했어요 2' 장가현이 전남편 조성민에게 이혼 후 연애했었다고 고백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2')에서는 재회 하우스에서 만난 조성민과 장가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장가현은 편한 듯했고, 조성민은 다소 어색한 모습이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외출하며 지난 추억을 소환하기도.
밥을 먹은 뒤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지던 중, 장가현은 조성민에게 "연애는 했어?"라고 물으며 시선을 모았다. 이에 조성민은 "우리 처음 지낼 때 열정을 다 쏟아서, 그게 끝이 아닐까 싶다, 감정이 생겨야 하는데 아예 제로가 됐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장가현이 "난 연애 한 번 했다"라고 고백해 조성민을 놀라게 했다. 조성민은 당황한 듯한 모습으로 장가현의 연애에 대해 물었고, 장가현은 "지금은 정리했다"라며 "적당히 그냥 평범하게 잘 만나다 서운한 게 쌓여 정리하는 평범한 연애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가현은 연애를 포기한 듯한 조성민에게 "포기하지 마, 우리 아직 젊다"라고 말했지만, 조성민은 "(이혼) 겪고 난 다음 본능적인 게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