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주 토스카나 호텔의 주말은 찾아오는 고객들로 문전성시다.
아름다운 풍광과 고급스런 시설, 그리고 기분 좋은 서비스가 바로 그 이유.
무엇보다, 토스카나 호텔만의 특별한 라이브 무대와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낭만적인 밤을 보내고 싶어 하는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4일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 펼쳐진 한 여름 밤의 라이브 공연 ‘로맨틱 문라이트’는 4인조 색소폰 연주팀 콜로삭스가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5월에는 색소포니스트 심상종과 트럼보니스트 이한진의 프로페셔널한 라이브 무대를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동안 라이브 연주에 목말라 있던 고객들에게 더없이 시원한 청량 음료 같은 시간과 최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해 큰 인기를 모았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사계절 온수풀과 키즈 친화적인 플레이존, 게임존, 글램핑, 야외영화 상영 등에 이어 라이브 공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말한다.
이어” 제주 토스카나 호텔은 6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다양한 제주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 연으로 진행되는 매혹적인 무대와 로맨틱한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오늘 10일과 11일에는 브라스 5중주 연주팀 메이킹컴퍼니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 밝혔다.
일자별 공연아티스트 및 안내는 토스카나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빛과 달빛이 찬란한 제주의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의 낭만의 무대와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