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한여름 밤을 테니스의 열기로 가득 채울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밤 10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올 나이트 경기로 진행된다. 대회는 총 10팀이 참가 예정이며 모든 팀이 1차전을 치룬 후 상, 하위 리그로 나눠 경기를 하는 스플릿 리그 방식으로 치뤄진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선발하며 우승팀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숙박권을, 준우승팀에게는 르꼬끄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 자격은 테니스 구력 3년 이하의 남녀 각 2인씩, 총 4인이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되고 신청 팀 중 총 6개의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르꼬끄 소속 테니스 클럽 4팀과 함께 경기를 치르게 된다.
르꼬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르꼬끄 테니스가 추구하는 코트 위에서의 즐거움은 물론 스포츠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지향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에 가치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테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 ‘나이트 테니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꼬끄 테니스 티셔츠와 댐프너가 제공된다.
한편, 르꼬끄는 르꼬끄가 가진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 코트(LE COURT) 컬렉션을 전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는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 코트 클럽(LCC)’을 운영하고 테니스 대회와 테니스 크루 등을 후원하는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