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홈플러스, 더위 피하는 ‘간편식’ 행사 연다.. 최대 65%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03 08:57

수정 2022.08.03 08:57

모델들이 3일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간편식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3일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간편식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밀키트 등 간편식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폭염이 연이어지는 여름철,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줄 간편식이 인기다. 실제로 7월 한달 간 홈플러스 밀키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상승하며 무더위 여름철 맛과 편리성을 잡은 간편식을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먼저 간편식의 대표주자 밀키트 49종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시그니처 시리즈 중 △소불고기 버섯전골 △밀푀유나베 △소고기 찹스테이크 △블랙라벨 스테이크 △감바스 알아히요 △캠핑포차 삼진어묵탕 △북창동식 해물순두부찌개 △호로록 로제떡볶이 등이 해당된다.

아울러 백종원 빽쿡 밀키트 2종 △애호박 고추장찌개 △간장 돼지불고기와 애슐리 밀키트 2종 △해물 누룽지탕 △당면듬뿍 매콤안동찜닭을 비롯해 고래식당 밀키트 2종 △고등어시래기조림 △명태시래기조림도 준비했다.


유명 맛집 냉동 간편식 50여종을 9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으로는 ‘흑돈가 제주흑돈 두루치기’, ‘차이린 닭안심 유린기’, ‘매드포갈릭 해산물크림리조또’, ‘백리향 백짬뽕’, ‘장흥회관 낙지 곱창전골’, ‘크라제 뉴욕핫도그’ 등이 있다.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혜택 상품들도 여럿 준비했다.
△하코야 롱돈까스 △CJ 고메피자 4종 △마니커 바사삭 프라이드치킨 등이 해당된다.

이밖에도 ‘몽구와친구들 참치마요밥버거’와 ‘몽구와친구들 양송이스테이크밥버거’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 대상 1000원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영 홈플러스 낙농&냉동팀 바이어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간단히 즐기실 간편식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유명 맛집 간편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