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의 결혼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케빈오의 인스타그램에는 팬들의 축하 댓글이 달리고 있다.
특히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이라는 제목의 악보 이미지가 함께 올려줘 눈길을 모은다. 작곡에 케빈오, 작사에 공효진의 이름이 적혀있다.
팬들은 “내 남자, 축하해” “축하축하” 등 한국어 댓글뿐 아니라 “결혼한다니 믿기지 않는다”는 영어 댓글도 눈에 띈다. 좋아요가 1만개가 넘은 상태다.
17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은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10월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효진은 앞서 손예진의 결혼식에 부케를 받아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케빈오와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공효진은 드라마 '파스타', '최고의 사랑', '동백꽃 필 무렵'등 로맨틱 장르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다. ‘미쓰 홍당무’ ‘미씽: 사라진 여자’ 등 개성강한 영화에도 출연했다.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 우승자 출신이다. 2019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했다. 싱글 '연인', '하우 두 아이' 등을 발매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