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원 대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요트 인테리어 설계”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레저와 쉼의 공간으로 주목받는 요트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중요한 해양레저문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국내 실내공간 디자인을 선도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기업 ㈜티스케이프의 정형원 대표는 최근 해양레저의 꽃으로 떠오르는 요트 인테리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 해양레저 부문 최고의 연구력을 인정받고 있는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서태범) 해양레저센터(센터장 정우철)와 지난 9월 27일 업무협약식을 체결하며 학교 발전을 위한 기금도 전달하였다.
티스케이프는 국내 대형 건축자재 기업의 메이저 협력업체로서, 이미 상업 및 주거 공간 인테리어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자인 기업이다. 최근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요트 시장으로 관심을 확대하여 요트 인테리어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최고 권위의 해양레저 연구기관과 공동 업무를 추진하게 된 것이다.
이 업무협약을 통해 티스케이프와 인하공전은 향후 공동 연구를 수행하고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등의 다양한 과제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를 기반으로 회사는 차세대 요트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향후 요트 건조를 포함하여 해양레저산업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티스케이프 정형원 대표는 “보다 안락하고 즐거운 요트 레저 활동을 위해 요트 이용자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적 인테리어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하며, 티스케이프가 설계하고 시공한 요트가 세계의 바다를 누비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