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팬텀싱어4' 에피소드 8의 음원이 공개된다.
13일 낮 12시 공개된 JTBC '팬텀싱어4'의 여덟 번째 음원 에피소드 8에는 이승민, 진원, 이해준, 정승원의 '네버 체인지'(Never Change), 오스틴 킴, 노현우, 서영택, 김지훈의 'O Tú, O Ninguna'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소화제 바리톤 이승민과 기품 있는 목소리의 테너 진원, 떠오르는 대극장 주역 이해준, 아름다운 음색의 미소 테너 정승원은 가슴 따뜻해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우리의 사랑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Lukas Graham의 최신 팝곡 '네버 체인지'를 네 사람만의 감미로운 하모니로 재탄생시켰다.
'팬텀싱어' 최초의 성부 콘트랄토 오스틴 킴과 MZ 바리톤 노현우, 태양의 목소리를 지닌 낭만테너 서영택,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지훈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들은 '당신 없는 내 삶은 의미가 없다'는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원곡 'O Tú, O Ninguna'를 자신들만의 깊이 있는 보이스로 풍성하게 담아냈다.
3년 만에 돌아온 '팬텀싱어4'는 7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답게 월드클래스 카운터테너, 대한민국 최초의 콘트랄토, 팬텀키즈, 국악계 라이징 스타 등 다양한 스펙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무대를 압도하고 있다.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