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로맨스빌런'의 설레는 순간이 담긴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단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4인 포스터에는 강희제(차선우 분), 반유진(하승리 분), 남현(최연 분), 고윤(신지원 분) 대학생 4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꽃다발을 들고 있는 강희제, 남현과는 달리 누군가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반유진과 고윤의 모습이 두 커플 사이에서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 상단에 쓰인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로맨스'라는 강렬하고 센스 넘치는 카피는 '로맨스빌런'이 선사할 빌런들의 캠퍼스 라이프는 어떨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강희제와 반유진, 남현 고윤 커플의 설레는 순간들이 포착됐다. 키스 직전의 강희제 반유진과 고윤의 얼굴을 쓰다듬는 남현의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풋풋한 설렘을 안긴다.
또한 '우리도 사랑할 때 누군가의 빌런이었다'는 카피는 모두가 가슴에 품고 있을 연애담을 떠올리게 한다. 이에 '로맨스빌런'이 보여줄 공감 200% 캠퍼스 로맨스 성장기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로맨스빌런'은 오는 6월5일 오후 11시30분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