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가렵고 민감한 두피를 위한 두피 케어 라인 두피랩 신제품 '두피랩 쿨 솔트' 3종을 공개했다.
23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두피랩 쿨 솔트는 두피도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주목, 가려운 두피 완화에 도움을 주는 '쿨 솔트'를 함유했다.
탈모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가 특허를 받은 가려움 개선 독자 원료인 '쿨 솔트'를 함유했다.
쿨 솔트는 청정지역인 프랑스 게랑드 천연 소금을 함유해 두피 묵은 각질을 세정하고 미네랄 해양 성분을 더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닥터지는 민감 두피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두피 사용 적합 임상을 마쳤다.
먼저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는 가려운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스케일링 샴푸다. 쿨 솔트를 함유해 민감해진 두피 진정,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각질 케어 성분인 △아하(AHA) △파하(PHA) △바하(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부터 노폐물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역시 쿨 솔트를 함유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가려운 두피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케라가드'와 함께 식물성 오일, 단백질까지 3중 케어로 손상 모발을 코팅한다.
아울러 '두피랩 쿨 솔트 롱라스팅 쿨링 토닉'은 두꺼운 두피에 흡수된 후 쿨링 효과를 서서히 방출하는 나노 쿨링 캡슐을 함유했다. 정제수 대신 저온 진공 추출 공법을 활용해 추출된 검정콩 추출물 79%를 함유했다. 두피 영양 필수 성분 3종에 비타민을 더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