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의 대표 행사는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신규 가입 및 커플 아이템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구성됐다.
웨딩 페어의 메인 프로모션인 '웨딩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전년 대비 2배 가량 확대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제도이다. 적립된 금액은 최대 7% 상당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 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을 최대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및 추가 5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과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AVENUEL)' 오렌지 등급에 해당하는 '에비뉴엘(AVENUEL) 라운지 1회 이용' 및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호텔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해 프리미엄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웨딩 페어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2000만/5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롯데호텔의 골드/플래티넘 등급을 제공한다. 추가로 '웨딩 멤버스'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롯데호텔 제주' '숙박/항공/조식/호텔 상품권' 패키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시몬스에서는 프레임/소파/침구류를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삼성전자에서는 '혼수 가전 추천 패키지' 구매 할인 혜택 및 상품권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30일부터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백화점 20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독자 200만 커플 유튜버 엔조이 커플(손민수, 임라라)이 쇼호스트로 참여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