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샤오미, 레드미워치3·버즈4액티브·다기능 플래시 라이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26 09:46

수정 2023.07.26 09:46

샤오미, 레드미워치3·버즈4액티브·다기능 플래시 라이트 출시

샤오미가 ‘레드미 워치 3,’ ‘레드미 버즈 4 액티브,’ ‘샤오미 다기능 플래시 라이트’ 3종을 오는 27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의 '레드미 워치 3 액티브'도 다음달 8일 선보인다.

레드미 워치 3, 레드미 버즈 4 액티브, 샤오미 다기능 플래시 라이트는 각각 10만4800원, 1만9800원, 5만6800원에 판매된다. 이 중 레드미 워치 3와 샤오미 다기능 플래시 라이트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일주일간 얼리버드 할인가인 9만4800원, 4만9800원으로 각각 구매 가능하다.

다음달 8일에 출시될 레드미 워치 3 액티브는 4만4800원에 판매된다.
제품 모두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여러 온라인 채널과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레드미 워치 3는 1.75인치의 대형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고 여러 앱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최대 600니트 디스플레이 밝기로 강한 햇빛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한다.

또한 스마트한 러닝을 위해 신체 조건 및 운동 경험에 따른 10개의 달리기 코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최첨단 GNSS 칩이 내장돼 있어 높은 정확도로 빠르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5ATM의 방수 등급을 자랑해 수영장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건강 관리를 위해 혈중 산소 농도, 심박수, 수면, 스트레스 레벨을 모니터링하고 월경 주기도 예측한다. 특히 새로 업그레이드된 심박수 알고리즘은 24시간 동안 심박수를 더욱 민감하고 정확하게 체크해 준다. 수면 상태도 가벼운 수면, REM 수면, 깊은 수면으로 나누어 분석해 주며 수면 습관 및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 제어 및 관리도 더욱 편리해졌다. 손목을 들어 올림으로써 블루투스로 음성 통화 연결이 가능해 일하거나 운동하는 중에도 간편하게 통화할 수 있다. 알렉사 음성 지원 서비스로 날씨 확인, 알람 설정 등을 쉽게 할 수 있다. 길어진 배터리 수명은 완전 충전 시 12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휴대용 마그네틱 충전 도크로 간편하게 충전된다.

부드러운 실리콘 스트랩을 적용했으며 여기에 위치 메모리 루프가 장착돼 처음 착용 후 다음에 착용 시 손쉽게 손목에 맞춰진 위치로 착용할 수 있다. 3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200개 이상의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샤오미, 레드미워치3·버즈4액티브·다기능 플래시 라이트 출시

레드미 버즈 4 액티브는 업그레이드된 12㎜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샤오미 어쿠스틱 랩(Xiaomi Acoustic Lab)의 전문적 튜닝으로 향상된 저음과 풍부한 고음을 제공한다.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및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해 시끄러운 외부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 음성을 전달한다.

최신 블루투스 5.3을 적용해 연결 안정성을 향상하는 동시에 전력 소비를 줄였다. 또한 모바일 게임을 할 때도 쉽게 저지연 모드로 전환하게 해 원활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구글 패스트 페어링으로 한 번의 탭으로 간단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된다.

터치 컨트롤 기능으로 탭만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PX4 방수로 일상생활 및 더운 여름철 땀 흘리는 것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10분 충전만으로 110분 음악 청취가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하며, 충전된 배터리 케이스와 사용 시 최대 2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레드미워치3·버즈4액티브·다기능 플래시 라이트 출시

샤오미 다기능 플래시 라이트는 운전하며 어둠을 밝혀주고 비상 상황에서 다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00lm의 강한 밝기로 상황에 맞춰 밝기 조정이 가능하며 240m의 긴 조명 시야로 먼 곳까지 어둠을 밝혀준다. 광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프레넬 렌즈를 장착해 하향등 및 상향등의 정밀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램프 홀더를 줌인, 줌아웃함으로써 좁은 공간을 밝히는 스포트라이트 조명에서부터 넓은 공간을 두루 밝히는 조명까지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다. 원버튼 형식으로 본체 스위치를 돌려 마스터 조명과 사이드 조명 모드의 두 가지 조명 모드 간 빠른 전환이 된다.

아울러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드형 디자인으로 107° 광각으로 타겟을 향해 정확하게 조명을 비출 수 있다. 마그네틱 고정이 가능해 자동차, 홀더 등 금속 표면에 자속으로 부착함으로써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미끄럼방지의 실리콘 스트랩으로 걸어서 휴대할 수 있다.

한편 운전 시 발생할 수 있는 비상 상황을 대비한 여러 기능들을 제공한다. 측면 조명에 빨간 등 깜빡임, 안개등 깜빡임 등 비상 신호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조명을 제공해 사고 시 SOS 및 경고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안전벨트 커터도 탑재돼 있어 응급 상황에서 안전벨트를 절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윈도우 브레이커는 고정밀 CNC 가공된 사다리꼴 형태의 충격 헤드를 통해 창문 유리를 쉽게 깨준다.
윈도우 브레이커를 유리에 수직으로 누르고 힘을 가해주면 되며, 안전한 사용을 위해 본체를 누를 때에만 숨겨진 핀이 차량 유리에 닿아 작동된다. 또한 2색 전원 표시기를 통해 배터리 잔량 여부를 쉽고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3100mAh의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탑재해 90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