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규모 사은 행사 '러브페어(The 60th LOVE FAIR)'를 개최한다.
11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총 45일 동안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지난 60년간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웰크론 고급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차렵 이불 세트를 대리점 350만원, 백화점 3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한다. 호텔 베딩 세트도 대리점 620만원, 백화점 6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6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 60th'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지난 60년간 변화한 한국인의 체형을 반영해 개발한 모델로 신소재 SUE폼과 클라우드폼을 조합해 부드러움을 구현한 제품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좋은 잠'을 책임지겠다는 목표로 60년간 침대 하나에만 집중해 온 에이스침대의 노력을 인정해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풍성한 혜택과 한정판 매트리스 Royal Ace 60th가 함께하는 이번 러브페어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