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푸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윈터 부츠 스노우배를 선보인다. 화보와 영상에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별장으로 겨울 여행을 떠난 아이브의 모습이 공개됐다.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푸마의 다운 재킷과 베스트를 믹스매치한 아이브의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다.
스노우배는 라이프스타일 방한 부츠로 패딩 소재 겉감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털 라이닝으로 디자인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겨울 부츠에 실용성을 더해 줄 고무소재 아웃솔을 채택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토글 형태 클로저로 마무리해 탈착도 용이하다. 블랙, 초콜릿, 아이보리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FW 시즌에 인기가 높은 페이턴트 소재 또한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푸마의 울트라(ULTRA) 아우터 시리즈도 선보인다. 국제재생표준인증(GRS) 리사이클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팝한 컬러에 트렌디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다.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풋마트, 멀티와이컨셉, 슈마커, 에스-마켓, 무신사 등 멀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