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쿠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11 10:20

수정 2023.11.11 10:20

쿠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 전경. 쿠쿠 제공.
쿠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 전경. 쿠쿠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을 리뉴얼했다.

11일 쿠쿠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올해 초부터 '하이엔드 리빙관'을 테마로 지하 1층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 쿠쿠도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스플레이 공간을 구성하고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단장했다.

IH 압력밥솥과 인덕션 등 주방가전에서부터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과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소비자들은 상주하는 전문 상담사의 자세한 제품 시연 과정을 보고 직접 작동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다.


쿠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한 쿠쿠 최상급 IH 압력밥솥 제품군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트윈프레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에코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과 패킹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쿠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브랜드샵 리뉴얼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샵을 확장하는 중"이라며 "우수한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가전제품을 쉽게 접하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