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뷰티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프래그런스 바(fragrance BAR)' 팝업을 성수동에 위치한 스퀘어 성수 3호점에서 진행한다. 국내외 인기 향수 브랜드를 한 곳에서 시향하고 현장 구매할 수 있는 자리다.
지난 5월에 처음 선보인 프래그런스 바 팝업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향수 브랜드를 5개를 소개해 11일 간 4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이번 행사는 참여 브랜드를 12개로 확대했다.
프래그런스 바에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밀러 해리스 △엔시피(N.C.P.) △이스뜨와 드 퍼퓸을 비롯해 △에따 리브르 도랑쥬 △러쉬 △탄젠트 GC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빌라 에르바티움 △알보우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유쏘풀 △투데이이즈(TODAY(IS))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025S) 등 새롭게 주목받는 국내 향수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현장 예약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는 고객을 위해 1:1 카운셀링 서비스를 운영한다. 매일 방문 고객 300명에게 랜덤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무신사 앱에서도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향수, 핸드크림 등 총 14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