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숙면 체험하세요'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17 09:11

수정 2023.11.17 09:11

[파이낸셜뉴스]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경동나비엔 제공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경동나비엔은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숙면을 선사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최적의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체험존 마련의 목적이다.

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되며,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돼 있다. 더불어,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은 한옥 형태에 오피스 기능까지 갖춰 일과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케이션’ 장소로 인기가 많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다. 각자 선호에 따라 포근한 잠자리를 원하는 사람은 숙면매트 온수,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사람은 숙면매트 카본을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고,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기술이 적용돼 있다. 특히 숙면매트 온수는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매트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을 갖추는 등 ‘숙면온도’에 진심인 경동나비엔의 기술이 집약돼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수면 시간 내내 피부에 닿는 온도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존을 통해 일상에서 질 좋은 숙면을 만드는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