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뮤직 측 "현재로선 미정"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를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오늘(24일)부터 26일까지 EXCO 동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IM HERO’ 대구 공연이 열린다.
치열한 예매 전쟁에서 운좋게 티켓을 구한 팬들은 최근 발표한 신곡 ‘두 오어 다이’부터 ‘모래 알갱이’ 등 히트곡을 직접 들을 수 있게 됐다.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영상, 눈과 귀를 사로잡는 임영웅의 모습 등이 공연 내내 계속될 예정이다.
대구 공연 이후에는 12월 8~10일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열리며,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또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 진행된다. 하지만 전 지역 전석 매진된 상태다.
그렇다면 방탄소년단 등 K팝 그룹처럼 온라인 생중계를 할 계획은 없을까? 물고기뮤직 측은 이와 관련해 "현재까지는 미정"이라고 답했다. "아직은 미정이지만 진행될 경우 소식을 알리겠다"고 부연했다.
한편 임영웅은 내년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