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6 11:02

수정 2023.12.06 11:02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대한민국광고대상을 받고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대한민국광고대상을 받고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광고 등 모든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광고상으로 올해 행사는 지난 5일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새로 팝업스토어'로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또 '새로' 영상광고 및 인쇄광고는 문자도의 콘셉트로 한국적인 영상미를 담아낸 점을 인정받은 TV CF 및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한 적극적인 캠페인으로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나가 '새로'가 국내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