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임영웅, 고양콘으로 전국투어 마무리 ‘5월 앙코르 콘서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1.19 08:43

수정 2024.01.19 08:43

물고기뮤직 /사진=뉴스1
물고기뮤직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오는 19일부터 고양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다.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공연이 열린다.

지난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까지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친 임영웅은 고양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영웅시대와 잊지 못할 우주여행을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화려하고 파워풀한 오프닝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 향연은 물론이고,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임영웅의 비주얼과 다양한 영상,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 등 마지막까지 휘몰아치는 여운을 안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적극적인 소통도 잊지 않는다.
각 지역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토크 콘서트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진행한다. 또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콘서트는 성료할 때마다 높은 만족도와 감동, 감탄이 가득한 공연 후기들이 쏟아지며 대중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고, 매 지역마다 레전드 무대까지 탄생하고 있다.

신선한 면모를 대방출하며 영웅시대와 우주여행 중인 임영웅은 현재 콘서트 외에도 ‘Do or Die’와 ‘모래 알갱이’, ‘London Boy’(런던 보이) 등으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의 회원 수가 20만 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고양을 하늘빛으로 수놓을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