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희가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손을 흔들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무대를 오르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완벽한 비율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손 인사를 하고 있다. 2024.1.2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다희가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이다희는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볼륨감이 드러나는 밀착 상의와 한 뼘 데님 초미니를 입고 무대를 오른 이다희는 176cm 큰 키에 긴 팔다리,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이뤄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빌드업'(연출 마두식)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전, 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은 물론, 미성부터 파워 고음, 허스키 보이스까지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들이 모여 완성형 보컬 그룹을 향해 치열한 도전을 펼칠 전망이다.
MC 이다희를 필두로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차세대 보컬 보이그룹 탄생의 여정을 함께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