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는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남성복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의 전문가 심사와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파크랜드는 1988년 브랜드 출시 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한 현재 전국 56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다.
지난해 취업 준비 비용 중 절반 이상이 정장을 마련하는 데 사용하는 청년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청년 응원제'를 기획해 정기적으로 진행해 가고 있다.
파크랜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 청년들에게 1벌에 한해 6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수트를 제공한 해당 프로모션은 진행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이번 6년 연속 대상 수상은 그동안의 파크랜드의 행보를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수트를 중심으로 한 비즈니스 웨어부터 일상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웨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풋 웨어까지 고객의 일상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