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비오틴, 맛있고 간편하게"..CMG제약,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4 13:57

수정 2024.03.14 13:57

관련종목▶

일일 권장량 6667%에 달하는 프랑스産 프리미엄 비오틴 함유
CMG제약의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 CMG제약
CMG제약의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 CMG제약

[파이낸셜뉴스] CMG제약의 가족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은 이너뷰티 제품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차바이오그룹 전문가의 맞춤 영양설계로 성분을 구성했다. 하루 권장량 6667%에 달하는 프랑스 DSM의 프리미엄 비오틴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 240㎎, 비타민C와 판토텐산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담았다.

인공색소, 이산화규소, HPMC, 스테라인산 마그네슘, 가르복시 메틸셀룰로스 등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아 성인 남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국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와 국제식품안전규격인 FSSC의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진한 레몬맛이 특징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는 식물성 펙틴 베이스로 치아에 붙지 않는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 1일 2알 물 없이 간식처럼 섭취하면 된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출산 후 모발, 손발톱, 피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풍성한 관리를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에서 착안한 제품”이라며 “산모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비오틴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