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그레인온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5 09:42

수정 2024.03.18 11:21

그레인온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 출시


고대곡물 전문기업인 ‘그레인온’에서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을 지난 3월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레인온의 이번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은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현대인들의 초점에 맞춰 개발되었다.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은 그레인온의 기존 상품인 ‘골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순수 100% 천연 발효하였으며, 정제효소는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레인온만의 과학적 배합 솔루션으로 필수 영양소 과일, 채소 등 식이섬유와 17종 유산균이 함유되었으며, Bacillus subtillis(바실러스균주), Aspergillus oryzae(황국균주), Lactobacillus plantarum(김치에서 분리해낸 균주) 등 핵심 식용 균주인 국내산 3종 균주의 복합 발효를 통해 만들어져 한국인에게 적합한 프리미엄효소다.

특히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아밀라아제 역가수치(*효소의 활성도)가 1포(3g)당 90만unit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카무트 효소 중 최대 역가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그레인온만의 발효기술 노하우에 기반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하여 제조했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그동안 ‘골드 카무트 효소’에 대한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프리미엄 효소90’을 출시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보답하겠다”면서, “카무트 효소를 출시한지 약 1년 만에 6천만포, 한달 기준 5만 포를 판매한 기록을 세울 수 있게 해준 소비자께 감사를 표하며 담백한 팥 앙금 맛으로 리뉴얼 된 신제품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카무트 효소의 원조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대곡물 전문기업 ‘그레인온’은 카무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