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가보자GO' 김호중, 팬사랑 가득한 작업실 깜짝 공개…노래 열창까지

뉴스1

입력 2024.03.15 09:57

수정 2024.03.15 09:57

사진=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보자GO'에서 가수 김호중의 작업실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예고편과 선공개 영상에서는 진땀 나는 황당 미션에 울고 웃는 MC들의 모습부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가창력과 중국어 노래로 해외 팬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장면 등 막내 김호중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지난 1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용만부터 안정환, 허경환, 홍현희 그리고 막내 김호중까지 예능 조합을 완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MC 5명이 나이와 성별, 직업을 불문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서 집에 따라가라'는 참신한 미션을 받고 새 친구를 찾아 거리로 나선 모습이 선보여졌다.

MC 5명의 막내이자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김호중은 셀프 카메라를 건네는 형들에게 "저 진짜 못한단 말이에요"라는 말로 투정을 부렸지만, 카페 안에서 만난 새 친구가 집 초대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자, 미션 성공을 기대하며 기뻐해 웃음을 안겼다.

김호중뿐만 아니라 다른 MC들 역시 새로운 친구를 찾아 다양한 장소를 방문했다.
예고편에서는 MBN의 간판 김주하와 김명준 앵커를 만난 안정환, 홍현희의 모습이 이어지며, 과연 안정환이 두 사람의 집에 초대를 받았을지 미션 성공 여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미션 성공을 위해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서 무릎 꿇는 홍현희의 험난한 신고식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가보자GO'는 오는 16일 오후 8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