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노션,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온에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5 16:27

수정 2024.03.15 18:07

이노션이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다. 이노션 제공
이노션이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다. 이노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노션이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믹스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다.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 드링크 코드(Drink Code)는 체리 베리(Cherry Berry)"라는 멘트로 이번 신제품의 두 가지 맛 조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키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 됐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오렌지 편과도 통일감을 줬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