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이 신제품 ‘플레르코 앰플’을 출시한다. 고혼진은 ‘좋은 성분은 결과로 증명된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코스메틱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지난 11월,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내세웠다.
새로운 뮤즈 발탁 후 공개하는 신규제품 ‘플레르코 앰플’은 프랑스어 꽃(Fleur)과 Kohonjin(고혼진)의 KO의 합성어로, 최적의 조합성분으로 만들어낸 고농축 앰플이다.
‘플레르코 앰플’은 New 세대의 독점성분인 고정제 스피큘이 섬세하게 피부를 자극하여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특허 받은 황금거미펩타이드, AQUAXYL™ 및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들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주어 노화 징후를 집중 케어한다. 금펄이 함유된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하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NMN, 엑소좀 등의 영양 성분들이 피부에 건강과 활력을 부여한다.
고혼진 관계자는 “플레르코 앰플은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피큘의 진보된 경피 기술로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피부 주름이나 미백을 개선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