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은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송추가마골 인 어반 인스파이어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송추가마골 인 어반은 기존 송추가마골을 더욱 캐주얼하고 컴팩트하게 재정립한 브랜드로 ‘도심 속에서 모던하게 즐기는 송추가마골’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규 매장은 인스파이어 리조트 1층 시그니처 다이닝에 위치하며 테이블 25개, 룸 7개 규모로 총 128명을 수용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과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이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시그니처 다이닝에는 미국 유명 스테이크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F&B 업장이 입점해 있다.
송추가마골은 인스파이어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5 포장제품 20% 할인 △웰컴 푸드 및 음료 쿠폰 제공 △커피 드립백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고객 확대 및 기존 고객 접점 증가에 나선다.
송추가마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포장제품 5종인 가마골갈비, 순한갈비찜, 갈비 미역국, 돼지 칼집 구이, 한우불고기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송추가마골 인 어반 인스파이어점 방문 시 캐치테이블 사전 예약 고객과 송추가마골 카카오톡 채널 기존 친구 및 신규 친구 추가 고객에게 웰컴푸드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 결제 고객에게 동경의 커피 브랜드인 오핀 로스터리의 커피 드립백 2입 세트를 증정한다. 사전 수량 조기 소진 시 커피 증정 행사는 종료될 수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초대형 리조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만큼, 국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대폭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매장을 늘려 나가며 송추가마골만의 경쟁력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