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남양주=노진균 기자】 대경대학교 K-POP과 출신들로 구성된 3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Laky(레이키)'의 싱글 음원앨범 'Top of Top'이 이 대학 소찬휘 교수가 프로듀싱해 지난 6일 발매됐다.
대경대학교에 따르면 ‘Top of Top’ 은 댄스음악 장르로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다. 부와 권력을 가진 당당함과 거침없는 모습을 가사에 담아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담아냈다.
강빈나 지도교수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비트, 악기 구성이 특징”으로 “다이나믹한 곡 구성과 작품 속 극적인 전개를 보는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하는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Top of Top'은 'LAKY'의 멤버인 권예진, 연수현, 이유진이 작사, 작곡과 안무도 멤버들이 창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온라인 음원으로 발매된 이번 싱글 앨범은 지난 4월에 데뷔한 K-POP과 출신 'Triple Y'의 'Pose'의 발매곡 'pose'이어 두 번째 싱글앨범으로 작사, 작곡, 편곡, 녹음까지 진행한 곡들로 ‘LAKY(레이키)'라는 이름은 멤버들 영문 이름에서 한 글자씩 조합해 진홍색을 의미하고 있다.
한편 대경대 남양주 캠퍼스 K-POP은 이학과 출신으로 이루어진 아티스트의 온라인 음원 싱글을 ‘손지유’의 솔로 음원을 준비하고 있고 6월에는 3인조 ‘MNMZ'(엠엔앤즈)를 추가 발매될 예정이다.
학과장인 소찬휘 교수는 "K-POP과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아티스트이 교육부터 데뷔까지 켐퍼스에서 원스톱으로 할수 있도록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경대 K-POP과는 내년도부터 학과명칭을 K-실음음악과로 전환해 케이팦과 실용음악 전공을 세부화 한다. 남양주 캠퍼스에는 연기예술과, K-모델연기과, 특수분장과, K-실용음악과, 사회복지케어과, 태권도과 등 6개 학과가 개설되어 내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