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하이원리조트, 겨울방학 앞두고 '키즈케어' 프로그램 선봬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2.20 15:02

수정 2024.12.20 15:12

하이원리조트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 강원랜드 제공
하이원리조트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와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하는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과 그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캠핑 텐트 체험 △눈썰매 타기·눈사람 만들기 등 겨울놀이 △겨울 간식 맛보기 △황기갈비찜 저녁식사 등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겨울 추억을, 부모들에겐 5시간의 휴식을 선물한다.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전경. 강원랜드 제공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전경. 강원랜드 제공

한편, 강원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슈톨렌 패키지’와 ‘구름 담은 한 컷 패키지’ 등 겨울 패키지 상품도 내놨다.


‘크리스마스 슈톨렌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1박, 슈톨렌 1박스, 1340와인 1병, 식음영업장 15% 할인권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30객실이 한정으로 판매된다.
투숙가능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다.


또 ‘구름 담은 한 컷 패키지’는 하이원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름 담은 카페 이용권과 운탄고도 케이블카 이용권, 식음업장 및 워터월드 할인권, 흑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일회용 카메라 등이 포함돼 있어 감성 가득한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