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업계가 올해 1·4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일궈내면서 장기간 이어진 불황을 끊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형 신작들이 쏟아지는 2·4분기부터 실적 반등이 이뤄질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
[파이낸셜뉴스] 국내 게임업계가 올해 1·4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일궈내면서 장기간 이어진 불황을 끊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형 신작들이 쏟아지는 2·4분기부터 실적 반등이 이뤄질 수 있
넥슨이 올해 1·4분기 매출 9689억원, 영업이익 260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3%, 48% 줄었다. 이는 지난해 1·4분기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데 따른 기저효과로 분석된다. 14일 넥슨에
[파이낸셜뉴스] 넥슨이 올해 1·4분기 매출 9689억원, 영업이익 260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3%, 48% 줄었다. 이는 지난해 1·4분기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데
올 2·4분기 경영실적을 일제히 발표한 넥슨, 크래프톤, 엔씨소프트(엔씨)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성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9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분기 매출 9028억원, 영업이익 2640억원을 기록했
[파이낸셜뉴스] 올 2·4분기 경영실적을 일제히 발표한 넥슨, 크래프톤, 엔씨소프트(엔씨)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성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OBJECT0# 9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분기 매출
[파이낸셜뉴스] 넥슨은 올 2·4분기 매출 9028억원, 영업이익 2640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각각 전년동기대비 12%, 22% 증가한 수치다. 도쿄증권거래소(TSE) 1부 상장사 넥슨의 분기 기준
게임 업종에서 중국 판호 개방 이슈가 다시금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중국의 게임시장 성장률이 마이너스(-)로 전환하면서 적극적인 판호 발급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돼서다. 특히 게임주의 주가가 역사적 저평가 추세를 보이다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빅3인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이 지난해 ‘신작 흥행’ 여부에 따라 실적이 엇갈렸다. 슈퍼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한 넥슨과 엔씨가 최대 매출을 달성하면서다. #OBJECT0# 9일 업계에 따르
[파이낸셜뉴스] 넥슨이 슈퍼 지식재산권(IP) 기반으로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해 선보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히트2(HIT2)’ 등이 잇달아 흥행한 결과다. 넥슨 일본법인은 9일 도쿄증권거래소 공시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