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수·유학정보 한자리에서 챙긴다…iAE 유학박람회 개최

      2005.11.17 13:53   수정 : 2014.11.07 12:09기사원문


분야별로 특성화된 세계적인 학교들의 연수, 유학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박람회가 개최된다.

국내 최대 유학전문기업인 iAE 유학네트는 18, 19일 선진 9개국 90여개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빌딩 2층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영어권 유학 및 연수로 각광 받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스위스 등을 대상으로 에듀플래너들이 나라별, 학교별로 특성화된 어학연수 및 유학에 대해 1대 1로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에듀플래너제도는 국내 유학시장의 선진화, 전문화를 지향하는 ‘iAE 유학네트’의 해외교육 컨설팅 인증제도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획득해야만 유학 준비생과의 상담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수능을 전후해 해외 유학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는 고등학생, 재수생, 검정고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외국대학 진학 관련 특별상담도 제공한다.

또 최대 400만원 상당의 어학연수 장학혜택을 비롯해 입학 신청비 및 수속비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9개국 유학연수 학교정보가 담긴 책자를 제공한다.


박람회에 참석할 수 없는 지방 수속자는 ‘iAE 유학네트’ 의 전국 지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992년 설립된 ‘iAE 유학네트’는 전국 27개 지사와 해외 12개 네트워크를 통해 지난해 8000여명의 유학 수속을 대행한 국내 1위의 유학 컨설팅 업체로 홈페이지 등록 회원만도 60만명에 달한다.
최근에는 중국에 지사를 설립해 중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유학 컨설팅을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 njsub@fnnews.com 노종섭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