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형외과 액취증클리닉, ‘액취증’ 대상 임상지원 참가자 모집

      2010.04.23 15:35   수정 : 2010.04.23 15:29기사원문
▲ 더원보톡스(SIT 수술 흉터 변화)

서울성형외과 액취증클리닉에서 액취증과 관련한 임상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임상 참가자로 선정되면 매년 500건 이상의 시술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의에게 서울성형외과에서 지난 5년간 개발한 SIT 시술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대상은 △심한 겨드랑이 땀 냄새로 생활에 불편을 겪는 환자 △액취증 수술을 한 번도 받아보지 않은 환자 △액취증의 가족력을 가진 환자 △물귀지를 가진 여성 등이다. 선정된 임상참가자는 무료로 SIT 시술을 받게 된다.

서울성형외과액취증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임상지원 참가자의 모집 동기로 “지난 10여 년 동안 액취증에 대해 축적된 노하우에 대한 자신감과 보답으로 재발률 0%에 도전하는 논문과 관련해서 SIT 시술 무료시술지원자를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액취증으로 인한 대인관계의 어려움, 일상생활의 불편함 등을 겪어 왔다면 이번 기회의 도움을 받아 무료로 액취증을 치료하는 행운을 맛보는 것이 좋겠다. 실제로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많은 액취증 환자들이 시술 후 액취증 개선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있다.

사춘기 이후 액취증으로 고생이 많았다는 장모씨(28세)는 돈을 지불하고서라도 액취증 수술을 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를 만났다고 만족해했다. “사후관리가 더 중요하다며 철저히 관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정확하고 유용한 논문이 완성되어 많은 액취증 환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인사도 덧붙였다.

서울성형외과 액취증클리닉의 특허 받은 SIT 시술은 피부를 직접 절개하지 않고도 특수하게 고안된 흡입기를 이용하여 아포크린한선을 제거하는 방법이다.
기존의 절개법에 비해 수술 시간, 통증이 현저히 줄었다는 점과 0.5cm가량의 흉터가 피부 주름과 합쳐져서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점 등이 장점이다.

재발률을 최소화한 물론이고 국내 최초로 실용신안특허에 등록된 시술인 만큼 안전성에 대한 염려 또한 줄인 시술이다.
이번 임상지원 참여와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성형외과 액취증클리닉에 문의하면 된다.

/과학기술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