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2000% 폭증한 100만원이 1억 되는 폭등주 3일만 공개한다!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필자가 마음만 먹고 자랑하면 작년 한해 추천한 급등주는 끝도 없이 열거할 수 있다.
그리고 최근에 추천한 보령메디앙스와 엔알디 조차 단기 200~300%이상 급등 수익이 펑펑 터지고 있다.
이제 이런 종목들을 열거할 시간이 없고 필자는 오늘 아주 중요한 급등주 하나를 소개한다.
그런데 이 정보는 언론사는 물론이고 지금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까지 모르고 있다.
(S사와 D사가 극비리 전격지원 + 실적 2000% 증가 + 자산재평가 결과(상상불가의 차익발생)
여기에 거대 큰 손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 종목은 세력 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클린룸 수혜주로 세력들이 올 연초에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작년 한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급등주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초대형재료와 시장이슈, 그리고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 했기 때문에 30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종목이라 자신한다.
필자는 그 동안 지수 바닥에서부터 2,100p까지 오는 그 동안 강성회원들에게 수많은 급등 패턴주와 재료주를 적중시켜 드렸다.
필자가 몰빵까지 감행했던 삼영홀딩스(800%), 젬백스(400%), 자티전자(500%), 현대정보기술(300%), 코코(300%)를 기억한다면 왜 지금 시기가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스마트 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로써, 차트모형상 5개 달에 바닥권에서 급락시킨 후 800% 날아간 젬백스를 연상케 하는 종목이다.
자! 그럼 각설하고 필자는 이러한 급등주를 전문적으로 매매하는 전문가 이기에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를 극비리에 단 며칠만 공개하고자 한다.
10년이라는 지난 전문가 생활 동안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긴급한 종목이기 때문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동사로 인해 국내 굴지기업들 불꽃 튀기는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 동안 제한적 (크린룸/플랜트)를 극복할 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저평가 실적가치 + 기술주]가 탄생하기 때문이다. 앞으로 동사는 극비 "니켈XXXXX" 프로젝트를 굴지 대기업과 진행할 예정인데, 이제 올해에 본격적인 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최근에 D사의 [극비]"코니암보"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동사가 실질적인 핵심 수혜주로 꼽혔다는 정보이다. 중요한 것은 일부 내부자 또는 상위 1% 주포들 만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놀라운 고급정보를 알아냈다.
이 부분은 종목노출 우려로 이곳 지면에 거론할 수 없다. 다만!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으면 국내 굴지기업들이 전격지원을 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을 정도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직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지금부터 며칠간이 될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또 하나! 이 업체는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가주임에도 불구하고, 년 매출 폭증하며 실적 가치주로 시장에 부각 될 것이 분명하다.
“1백 만원으로 1억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주식인생에 있어 얼마 오지 않는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1월 장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여의도 모 투자자문사 임직원이 선정한 설 연휴 직후 단기 트레이딩 매매 선호 종목은 대유신소재(000300), 에듀패스(031950), 혜인(003010), 솔라시아(070300), 한전산업(130660)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대유신소재(000300): 박근혜 대선테마로 부각.
에듀패스(031950): 계열사인 시그넷시스템이 전가차용 충전기 수출에 강세.
혜인(003010): 몰리브덴 광산개발 기대.
솔라시아(070300): 근거리무선기술(NFC)의 성장성 주목.
한전산업(130660): 자원개발 관련 테마 단기 부각.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