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시관서 빼빼로데이 사랑고백하세요"
2011.11.03 16:48
수정 : 2011.11.03 16:47기사원문
▲ 지스타2011 넥슨 전시관 조감도 |
넥슨은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2011’에서 선보일 전시관 디자인과 함께 메인이벤트 일정을 3일 공개했다.
넥슨 전시관은 ‘넥슨’을 비롯해 ‘넥슨 모바일’ ‘엔도어즈’ ‘네오플’ 등 자회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통합 전시관으로 운영되며 PC온라인, 웹브라우저,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은 지스타 개막일인 10일부터 매일 전시관 중앙무대 및 게임 시연대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과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트바이크 대회’가 매일 중앙 무대에서 진행되며 3차원(3D) AOS(Aeon Of Strife) 액션 게임 ‘사이퍼즈’의 대전 이벤트에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7종의 출품 게임을 시연 한 모든 유저에게는 각 게임별로 각종 ‘캐릭터 상품’ 및 ‘후드티’,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전 시연 이벤트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는 ‘인형 추첨 타임’을 통해 넥슨의 인기 캐릭터 ‘다오와 배찌’ 대형인형’을 선물한다.
또 출품 게임별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퀴즈타임’ ‘틀린그림찾기’ 등을 진행하고,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메인 무대에서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넥슨 전시관은 동선을 잘 활용해 방문객들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시연공간을 제공해 편의를 극대화 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지스타 2011 특별페이지’(gsta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kbms@fnnews.com 임광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