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씨스타-보이프렌드, 한솥밥 식구 골든디스크 전원 수상

      2012.01.13 09:46   수정 : 2012.01.13 09:46기사원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 같은 소속사 식구들이 단체로 골든디스크 수상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오전 기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브라이언 형나잇, 스타1, 베스트프렌드! 항상 많은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해맑게 웃으며 기쁨을 나누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은 앞서 지난 1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진행된 제26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세컨드데이(디지털 음원 시상식)에서 각각 신인상, 본상 등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써니, 유리, 효연, 티파니, 수영, 서현)가 영광인 음원 대상을 차지해 이로써 소녀시대는 지난 2009년 음원 대상, 2010년 음반 대상에 이은 골드디스크 3연패 신화를 달성했다.


더불어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가 음원 본상과 아시아최고그룹상, 비비상 드림상을 수상해 3관왕에 올랐으며 FT아일랜드는 코스모폴리탄 퍼 앤 피어리스 뮤지션상과 록상을 수상 2관왕에 올랐다.

음원부문 본상에는 미쓰에이(페이, 지아, 민, 수지),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지나,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시크릿(전효성, 징거, 송지은, 한선화), 케이윌이 수상했고, 허각과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가 음원부문 신인상, 초신성(광수, 성모, 윤학, 성제, 건일, 지혁)은 한류아이콘상,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는 MSN 인터내셔널상을 차지했다.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오는 21일과 22일 설날 특집으로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이적, '달팽이 기금' 통큰 1억 기부 '눈길'
최은 전신성형, 비키니 차림으로 S라인 과시 “성형종결자네”
강호동 연락재개, 엄태웅에 "좋은 일만 있길" 답문자
버스커버스커 브레드 합류, "상반기 중으로 신곡 발표"
장난전화 개그맨 해명, "100% 연출상황, 심려끼쳐 죄송"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