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민훈기, 신곡 발표..“사랑 가르쳐 주실 분?!”

      2012.02.28 11:53   수정 : 2014.11.06 19:05기사원문

‘슈퍼스타K3’ TOP11 민훈기가 신곡을 발표했다.

28일 공개된 민훈기의 신곡은 tvN 수목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OST 삽입곡으로 ‘남자는 가르치면 된다’는 재미있는 제목의 업비트 팝댄스 곡으로 이승호 작사가와 김현우-공두형 콤비가 뭉쳐 탄생시킨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남자는 절대 알 수 없다. 여자가 얘기하는 사랑을’로 시작해 ‘남자는 가르치면 된다. 남자는 시키면 다 한다’로 끝나는 노랫말로 남녀 간 사랑에 대한 시각 차이를 재미있게 그려 ‘일년에 열두남자’드라마 속의 주제와도 잘 맞아 떨어지고 있다.


이에 민훈기는 “이번 tvN ‘일년에 열두남자’ OST를 통해 신곡 ‘남자는 가르치면 된다’를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
특히 연애 중 남녀 간의 차이를 경험한 적 있는 많은 분들이 노랫말에 공감할 것 같다. 슈퍼스타K3 동갑 친구 건율이와 함께 불러 더욱 뜻 깊은 ‘남자는 가르치면 된다’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단 한번의 연애 경험 밖에 없는 연애 초짜 ‘미루’(윤진서 분)의 험난한 열두 별자리 남자와의 연애담을 리얼하면서도 버라이어티하게 담아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일년에 열두남자’는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타우&하하, 개리-김그림과 함께 한 '사랑'공개
슈스케3 크리스티나 어쿠스틱 싱글 발표, “의외의 변신”
JYP 9기 공채오디션 개최, “K팝스타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
달샤벳 공식입장, “소속사에 책임有, 피해자 보상할 것”
아델 신기록, “‘21’앨범으로 21주간 빌보드 1위 차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