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비에이피, 랩실력+우월 기럭지 과시 ‘황현희움찔’

      2012.03.05 12:00   수정 : 2012.03.05 12:00기사원문

B.A.P(비에이피)가 ‘개콘’에 떴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불편한 진실’ 코너에 B.A.P(비에이피)가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과 함께 우월한 기럭지를 다시 한 번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후속곡 ‘비밀연애’로 순정마초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B.A.P(비에이피)는 이날 개그맨 황현희와 즉석 랩 배틀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같은 코너에 함께 출연한 동료 개그맨이 “황현희, 실력도 없는데 머리 염색이나 하는 아이돌들은 가요계에서 퇴출되어야 한다고 했다!"라고 소리치자, 황현희도 “그렇죠. 실력으로 평가를 받아야죠 아이돌”이라고 순순히 인정했다.

이에 B.A.P(비에이피)가 무대에 등장해 "저희가 실력이 없다고요?"라고 반문하며 황현희에게 즉석 프리스타일 랩 대결을 제안한 것.

그러자 황현희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어설프게 부르며 랩을 선보여 관객들의 야유를 받은 반면, 젤로는 화려한 비트박스를, 방용국은 완벽한 랩 실력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었다.


이어 방용국이 “I Say 신발 You Say 벗어”를 외쳤고, 이에 B.A.P(비에이피)가 달려들어 황현희의 깔창을 벗기자 황현희와 B.A.P(비에이피)와의 확연한 신장 차이가 드러나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막내 젤로는 만 15세의 어린 나이에도 182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황현희와의 여실한 신장 차이를 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는 39주년 공사창립특집으로 진행됐으며 B.A.P(비에이피)뿐만 아니라 최근 ‘터치’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쓰에이도 ‘감수성’에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개콘’ 강두, “자두 어디에 갔어? 나도 안 본지 오래됐다”
‘K팝스타’ 백아연 ‘언젠가는’ 극찬..“고음에서 두성 폭발”
‘K팝스타’ 김나윤 합격, 박진영 불편한 기색..심사위원 점수강조
‘코빅2’ 예삐공주, 해품달 스킬..“해를 품은 달달달달 연우야”
윌아이엠 코미디 빅리그 깜짝출연, 한국어로 “개쓰레기 완벽구사”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