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 탈락자, 정승원-배근석 등 ‘男출연자 대거 탈락’

      2012.04.28 11:23   수정 : 2012.04.28 11:23기사원문


‘보이스 코리아’ 탈락자로 모두 남성 출연자들이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에서는 강타 코치팀과 신승훈 코치팀의 출연자들이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강타팀의 첫 번째 도전자였던 지세희는 김태우의 ‘사랑비’를 열창해 호평 받았으며 강타의 최종 선택을 받아 다음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이어 같은 팀 정나현 역시 빅마마의 ‘여자’를 애절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합격에 기쁨을 누렸다.

하지만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을 선보인 배근석과 동방신기 ‘더 웨이 유아’를 부른 홍혁수는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것.

더불어 신승훈 팀 손승연은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불러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으며 ‘빗속에서’를 열창한 이소정은 신승훈의 선택으로 파이널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에 박진영의 ‘허니’와 김광진의 ‘편지’를 부른 정승원과 장재호는 색다른 변신으로 매력을 발산했지만 최종 선택은 받지 못했다.


결국 강타팀과 신승훈팀에서는 남성 출연자들이 대거 탈락하면서 파워풀한 여성 출연자들의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백지영팀과 리쌍 길팀에서 강미진과 우혜미, 유성은, 하예나가 합격해 파이널 무대에 오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박준금 엉덩이춤 눈길 “정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실력”
‘정글의 법칙 시즌2’ 김병만, “박쥐고기 맛은 참새고기랑 비슷”
엠보코 손승연, ‘비와 당신의 이야기’ 또 통했다..기립박수 행렬
고현정 키에 하하 굴욕, 고현정 다가오자 폴더반응 ‘폭소’
송종국 아내 박잎선, ‘댄싱스타2’ 깜짝 출연..미모 여전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