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더 고소한 풍원콩나물' 外
2012.05.29 15:39
수정 : 2012.05.29 15:38기사원문
■풀무원식품은 신품종 '풍원콩'으로 만든 '더 고소한 풍원콩나물'(이하 풍원콩나물)을 선보였다. '풍원콩'은 농촌진흥청과 풀무원이 3년간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신품종으로 이소플라본 함량이 기존 콩나물 콩보다 2배 이상 풍부하다. 용량 및 가격은 250g 기준 1900원.
■배스킨라빈스가 '올라! 샹그리아'를 출시한다.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오렌지, 복숭아 등의 과일을 넣어 만든 칵테일의 일종으로 여름철 스페인에서 즐겨 마신다. '올라! 샹그리아' 역시 와인 셔벗에 스트로베리와 오렌지 과육을 그대로 넣었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500원.
■더페이스샵이 '스마트 선' 4종을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퍼프 및 쿠션 등 도구를 적용해 손대지 않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 있다. 젤타입의 '스마트 핸디니스 선', 무스 제형으로 모공 커버 효과까지 있는 '스마트 무스 선 베이스'와 고체 타입이 피부에서 부드럽게 녹아 스며드는 '스마트 멜팅 선' 등으로 구성됐다.
■K2가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랑데부Ⅴ'와 초보 캠핑족을 위한 '리빙쉘 텐트' 2종을 내놨다. '랑데부Ⅴ'는 텐트를 결합해 확장할 수 있는 도킹형 텐트로 5~9인용까지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리빙쉘 텐트'는 4개의 폴(Pole)만으로 침실과 주방 등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랑데부Ⅴ'는 125만원, '리빙쉘 텐트'는 48만원.
■오리온은 위생을 강화한 더스트 프리 캡(Dust Free Cap)을 적용한 '펌프껌'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용기 뚜껑을 들었다 놓기만 해도 껌이 쉽게 나올 수 있도록 한 펌프껌은 차량 비치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일리톨 애플민트, 아쿠아민트, 생후라보노, 센스민트 등 4종이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오는 6월 1일부터 런치세트 3종을 9900원에 선보인다. '그릴드 치킨랩' '산타페 샐러드' '왈할라파스타' 등 3종의 메인 요리에는 식전 부쉬맨 브레드, 수프, 커피까지 풀코스로 제공된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