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설치 복사열 난방기 아시나요

      2012.11.30 18:05   수정 : 2012.11.30 18:05기사원문

올겨울 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친환경 난방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친환경 난방기들은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천장형 복사열 난방기부터 원적외선 난방기까지 다양하다. 전기료도 아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전기난방기 전문업체인 코퍼스트는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천장형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BYSUN)'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전에 선보인 천장형 난방기보다 기능과 디자인이 향상됐다. 가스난방비 걱정 때문에 전기를 이용하는 난방으로 바꾸려는 소비자에게 제격. 바이썬은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에서 건조함 없이 난방이 가능하다. 천장에 설치하므로 손에 닿지 않아 제품이 파손될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 작동 즉시(약 5분 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된다.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 방식에 비해 30% 이상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

대성하이원은 원적외선 튜브히터 돈풍기 DSO-150을 새롭게 내놨다.
DSO-150은 난방면적 66~133㎡인 제품으로 석유 냄새를 없애기 위해 필터형 흡착제도 장착했다.

귀뚜라미홈시는 목초액 자동배출기를 부착한 '귀뚜라미 2012년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를 내놨다.
화목과 기름의 하이브리드시스템을 적용, 투입된 화목이 충분히 연소돼 정지됐을 때 자동으로 부족한 열을 공급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