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신 김민아 '김성주의 에스코트 받으며 등장'

      2012.12.10 17:58   수정 : 2012.12.10 17:58기사원문


‘2012 카스 포인트 어워즈(2012 Casspoint Awards)’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카스 포인트 어워즈는 경기결과에 따라 선수들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여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카스포인트 부문과, 경기 중 결정적 상황을 주간별 후보 영상으로 선정하여 시청자 투표를 통해 시상하는 카스모먼트 부분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이날 카스포인트 수상자로 타자부문에서는 박병호(넥센), 최정(SK), 강정호(넥센)가 각각 선정됐으며, 투수 부문에서는 오승환(삼성), 박희수(SK), 류현진(한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카스포인트 최우수 신인상에는 서건창(넥센)이, 최우수 외국인 선수상에는 브랜든 나이트(넥센)가 선정되었으며,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구상에는 모델 한혜진이 선정됐다.

이어 카스포인트 최우수 감독상에는 류중일이, 레전드상에는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명장 김영덕, 김성근, 김인식이 각각 선정됐다.


한편,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민아, 유라, 혜리), 달샤벳(가은, 우희, 수빈, 세리, 아영, 지율), 가비엔제이(노시현, 제니, 건지)의 축하무대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2012 카스 포인트 어워즈’는 MBC 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로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eonflower@starnnews.com이선화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