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로티’, 2주 연속 예매율 1위...거침없는 ‘흥행가도’

      2013.03.20 12:49   수정 : 2013.03.20 12:49기사원문


영화 ‘파파로티’가 2주 연속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게에 따르면 영화 ‘파파로티’는 2주 연속 예매율 1위를 차지해 식지 않은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이는 이번 주 개봉한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신작 ‘연애의 온도’를 비롯해 같은 날 개봉한 ‘웜 바디스’, 한국영화 TOP 3에 등극한 영화 ‘7번방의 선물’, 4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신세계’까지 다양한 장르의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수치다.


또한 ‘파파로티’는 개봉 2주차, 이례적인 평점 고공행진으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3월 극장가를 이끄는 흥행 선두주자이자 한국영화의 흥행 강세를 이어갈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쉴 틈 없이 터지는 유쾌한 웃음과 한석규, 이제훈 두 남자가 선사하는 가슴 뜨거운 감동, ‘행복을 주는 사람’부터 친숙한 클래식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으로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긴 여운을 선사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파파로티’는 조폭과 클래식이라는 이색 소재의 만남을 통한 영화적 재미와 더불어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군와 김천예고 음악 과장 서수용 교사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를 모티브로 진정성 있는 감동을 담아낸 영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3ulove@starnnews.com손진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