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팥빙수 3종 출시 外

      2013.04.24 16:45   수정 : 2013.04.24 16:45기사원문

■할리스커피 팥빙수 3종 출시, 더블샷 커피·요거트·그레놀라

할리스커피가 '더블샷 커피빙수' '요거트 베리빙수' '그레놀라 팥빙수' 등 100% 국내산 팥으로 만든 빙수 3종(사진)을 출시했다.

'더블샷 커피빙수'는 '더블샷' 에스프레소와 국내산 팥,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얼음이 어우러진 커피 빙수다. 주문 즉시 바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고, 아몬드와 그레놀라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홀푸드 '함박스테이크' 무항생제 인증 국산 돈육 사용

풀무원 계열 친환경식품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함박스테이크'(사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두부와 함께 양파, 당근, 마늘 등 각종 채소를 부드럽게 갈아 넣었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발색제 등 합성첨가물은 넣지 않았다.


■웅진식품 '바바커피' 리뉴얼, 생우유 첨가한 프리미엄 라떼

웅진식품이 '바바커피'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신제품 2종(사진)을 출시했다. 바바커피는 커피 로스팅과 추출 방식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바꿨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탈지분유 대신 생우유를 넣은 '프리미엄 라떼'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2200원이다.


■글렌파클라스 '더패밀리캐스크' 빈티지 싱글몰트 위스키 45종

싱글몰트 위스키의 명가 글렌파클라스에서 177년 전통을 담은 총 45개의 빈티지 싱글몰트 위스키(사진)가 한국에 선보인다.


싱글몰트 코리아는 1953년부터 1997년까지 단 한 해도 빠지지 않고 보존돼 있는 빈티지 싱글몰트 위스키인 글렌파클라스 더 패밀리 캐스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더 패밀리 캐스크 전체 45개 빈티지 풀세트의 가격은 약 2억원.


■롯데주류 보드카 '스베드카' 기본·레몬·오렌지 3가지 맛

롯데주류는 24일 스웨덴산 프리미엄 보드카 '스베드카(Svedka)'를 출시했다.


스웨덴어로 '스웨덴의 보드카'란 뜻을 가진 '스베드카'는 용량 750mL에 알코올도수는 40도(기본제품)와 37.5도(과일향 첨가제품) 두 가지이며 이번에 기본 향의 '스베드카 보드카', 레몬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씨트론', 오렌지향이 들어간 '스베드카 클레멘타인' 3종이 출시된다.

이보미 조지민 전용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