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숙면비법, 불면증에 시달리던 신동도 ‘쿨쿨~’

      2013.08.21 15:49   수정 : 2013.08.21 15:48기사원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간단한 숙면 비법으로 방송 녹화 중 5분 만에 잠들어 화제다.

신동을 단번에 잠들게 한 '발가락 숙면비법'은 누리꾼들 사이서 눈길을 끌어 현재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초고속 비법쇼 돈 나와라 뚝딱(이하 돈뚝딱)>에 출연한 이동연씨는 5년 간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숙면을 취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한 끝에 5분 만에 잠에 빠져드는 '발가락 숙면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평소 불면증을 겪고 있다는 MC 신동은 이 비법을 검증하기 위해 녹화 도중 매트리스에 누워 발가락을 열심히 움직인 신동은 5분 만에 곯아떨어져 지켜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 밖에도 고수들의 돈 되는 비법을 보여주는 <돈뚝딱> 3회에서는 된장찌개 재료로 비상약 만드는 법, 우울증과 암, 치매를 잡는 박수 건강법 등을 공개한다.


발가락 숙면비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발가락 숙면비법 지난 여름 열대야 때문에 잠자리를 설쳤는데 오늘 집에가서 꼭 해봐야지", "발가락 숙면비법, 신기하다", "발가락 숙면비법, 진짜 5분만에 잠들수 있다면 마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