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썬크림 증정 이벤트 진행

      2013.08.22 09:47   수정 : 2013.08.22 09:47기사원문
세련된 도시 분위기와 다양한 쇼핑 명소로 국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싱가포르로 향하는 여행길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워질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그룹의 프리미엄 항공사 드래곤에어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싱가포르로 향하는 항공권을 발권 후 인증샷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의 썬크림을 증정하는 '싱가포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켓번호가 보이도록 촬영한 싱가포르 항공권 인증샷을 참여자 이름, 연락처와 함께 'sel.mkt@dragonair.com'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렌스 청 드래곤에어 한국 지사장은 "싱가포르는 볼 거리, 먹을 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해 언제나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도시"라며, "드래곤에어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부산 및 제주지역의 소비자들이 드래곤에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싱가포르의 매력에 눈 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항공권 요금은 55만9100원(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부터다.
문의 및 예약은 드래곤에어 예약부(1644-8003),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kkskim@fnnews.com 김기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