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웨이 안산점 오픈… 벌써부터 ‘안산맛집’으로 입소문

      2013.08.26 10:39   수정 : 2014.11.04 08:56기사원문


오랜 기간 맛으로 사랑받아 온 ‘스시웨이’가 안산 고잔동에 상륙했다. 신선하고 깔끔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스시웨이 안산점의 등장은 반갑기만 하다. 때문에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벌써부터 ‘고잔동 맛집’으로 불리며 안산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르고 있다.

점심 약속 장소로 스시웨이를 자주 찾는다는 이 모씨는 “스시웨이에는 프랜차이즈 초밥집의 한계를 뛰어넘는 ‘훌륭한 맛’이 살아있다”고 전했다. 이에 안산점 서경화 대표는 “회전초밥이나 뷔페초밥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두툼한 회와 신선한 재료가 맛의 비결”이라 전했다.

고잔동 중앙역맛집 스시웨이는 ‘스펀지’, ‘공감특별한세상’, ‘무한지대Q’ 등 여러 공중파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그 맛을 인정받았다. 서 대표의 말대로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들이 맛을 더하기 때문이다. 이 덕에 스시웨이에서는 국내산 계절별 활어(도미, 농어, 방어, 광어, 연어, 참소라,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등)와 1+등급을 자랑하는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를 단품 또는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이 외 튀김, 샐러드 등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곁들일 수도 있다.

서 대표는 덧붙여 “맛은 기본, 편안한 인테리어와 서비스까지 갖춘 문화공간으로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건강한 맛을 전하는 스시웨이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가운데, 안산맛집을 찾으려는 남녀노소의 발걸음이 이곳을 향할 전망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