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2013 이러닝 국제 박람회 참가

      2013.09.02 09:47   수정 : 2014.11.03 16:43기사원문
에듀박스는 2013 이러닝 국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교육청 주최로 9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창의적이고 열린 세계로 나가는 이러닝(Click! Open a Creative with e-Learning)' 이라는 주제로 국제 콘퍼런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 에듀박스는 최근 선보인 영어학습기를 비롯하여 교육용 조달 콘텐츠, 화상전화영어,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KT스마트홈패드와 결합된 영어학습기를 올해 말까지 구입한 고객에게 자사의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의 영어학습 콘텐츠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60여개 실시간 채널과 VOD 3만5천편을 HD급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KT의 올레TV나우도 영어학습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에듀박스 측은 학교에서 관심이 높은 교육용 조달 콘텐츠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해당 학교에 전용 영어학습사이트를 구축함으로서 맞춤형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이밖에 천여권이 넘는 영어책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전자도서관도 동시에 제공한다.


이보영, 문단열 등 스타영어강사의 강좌를 기반으로 유아에서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에듀박스닷컴의 인기강좌들도 전시된다. 또한 '이보영의 화상영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영어교재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박스 측은 "관람객들이 에듀박스의 이러닝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학교, 학원 등 교육 관계자, 기업체 교육담당자들과 적극적인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mh@fnnews.com 김문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