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베이비, 속싸개 스와들러(Swaddler) 런칭!

      2013.10.25 10:48   수정 : 2014.11.01 10:42기사원문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속싸개 스와들러(Swaddler)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미국, 유럽 등에서는 천으로 아이를 감싸는 베이비웨어링 혹은 스와들링이 아이의 정서적, 신체적 성장발달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거듭 강조하고 있는 만큼, 에르고베이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스와들러(Swaddler)’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다.

이상적인 M자형 다리자세를 유지해주는 엉덩이패드(Healthy Hip Positioner)와 아이가 엄마 뱃속에 있는 자세를 완벽히 재현하는 암 포켓(Arm Pockets), 잠자는 동안에도 쉽고 빠르게 기저귀를 갈 수 있도록 분리되는 레그 파우치(Leg Pouch)까지 아이에게는 최고의 포근함과 안정감을, 엄마에겐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의 자세를 안정감있게 잡아주어 잠자는 동안 반사적인 아이의 움직임을 막아주므로 ‘REM 수면(신체 회복에 있어 가장 큰 역할을 하며 가장 깊은 수면형태)’을 취할 수 있으며 영아돌연사증후군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스와들러의 원단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100% 순면 테리원단을 사용해 아이 피부에 자극이 없고 아이가 자는 동안에도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러는 사용법이 간단하여 스와들링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엄마 아빠로부터 벌써부터 각광받고 있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