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S 커플’, 19금 예고편 공개..성인 인증 必 ‘얼마나 야하길래’
2013.11.27 18:33
수정 : 2013.11.27 18:33기사원문
영화 ‘캠퍼스 S 커플’의 19금 예고편이 성인 인증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그 수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2월 12일 개봉하는 ‘캠퍼스 S 커플’(감독 송창용)은 200만이 넘는 히트수와 인터넷 e-book 판매 1위를 차지한 화제의 인터넷 소설 ‘슬프도록 아름다운’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특히 19금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폭발해 국내 최고의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TOP 10에 진입, 12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 ‘캠퍼스 S 커플’의 19금 예고편은 포털 사이트에서 성인인증이 되지 않으면 예고편 자체를 볼 수가 없으며 순수하게 해당 영화에 관심 있는 네티즌만이 검색을 하기 때문에 TOP 10 진입 자체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게다가 ‘캠퍼스 S 커플’의 19금 예고편은 사실 전체관람가 버전으로 만들어진 지극히 노출 수위가 낮은 예고편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금 판정을 받았다는 뉴스가 호기심을 이끌었으며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전체관람가 버전이 이 정도면 실제 영화는 얼마나 야한 거냐”라는 반응을 보였다.‘캠퍼스 S 커플’의 제작사는 “조만간 수위 높은 동영상을 한 번 더 공개할 것”이라고 말해 또 한 번의 폭발적인 반응을 예상케 하고 있다.
한편 ‘캠퍼스 S 커플’은 군 제대를 한 찬승(최필립 분)이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아영(문보령 분)과 원나잇 스탠드를 감행한 뒤 후배 유진(서효명 분)과 재회하고, 버스에서 만난 민조(박란 분)에게 한눈에 반하면서 세 명과 데이트를 하는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그린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